용인어린이상상의숲 봄맞이 특별행사 #모여라 상상해 봄놀이터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어린이상상의숲 봄맞이 특별행사 #모여라 상상해 봄놀이터

by 똑똑소매 2023. 4.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어제 용인어린이상상의숲에서 진행된 봄맞이 특별행사를 소개해드립니다.
정말 다양한 행사가 많았어요.
코로나 이후 이렇게 대면 공연 및 행사가 오랜만이라 많은 분들이 찾았더라고요.

가야금과 국악 공연이었습니다. 익숙한 국악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퓨전 동요까지 모두가 즐길 수 공연이었습니다.

밴드그룹 글루였습니다.
쿨 노래부터 장범준 노래까지 봄에 찰떡인 선곡이었습니다. 얼굴도 잘생긴 청년들이 보컬, 드럼, 기타 실력까지 출중해서 눈과 귀가 즐겁더라고요 ㅎㅎ

아이들이 단연 좋아하는게 마술이죠. 모두가 숨죽이고 초집중했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참여했던 큐브로 슈퍼마리오가 탄생되는 마법은 아이들의 탄성을 자아냈어요^^

마술과 서커스를 접목한 공연이었습니다. 너무 재치있고 위트있으셔서 웃음이 끊이질 않는 공연이었습니다.
중간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님이 방문하셔서 접시돌리기도 참여하시고 ㅎㅎ

벌룬 공연입니다. 20여년을 풍선 아트쇼를 위해 노력하셨다고 하시더라고요., 감동^^
슈퍼마리오부터 미키마우스, 큰 독수리까지 아이들이 서로 받고 싶다고 난리였어요.

고객만족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요런 간식도 주시고 나중에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부터 치킨,  텐트 대박 선물까지 나눠주더라고요.
아쉽게도 전 그날 추첨 운은 없더라고요^^

공연 외에도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 거리가 많았습니다.
기차 타기와 농구공 던지기가 있었고요.

만들기 공예도 많았어요. 대기줄이 너무 많아 바람개비 만들기 겨우 하나 했네요.

프리마켓도 운영하더라고요.
여기서 아들 모자 하나 겟했어요^^

블럭쌓기 활동입니다.

푸드트럭입니다.
피자,  츄러스, 회오리감자, 새우튀김, 멘보샤, 타코야끼 요렇게 팔았어요.

하루종일 돗자리 깔아놓고 따스한 햇볕 받으며 봄을 만끽한 시간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