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무치 발그레 리미티드 에디션 #전통 증류식 소주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가무치 발그레 리미티드 에디션 #전통 증류식 소주

by 똑똑소매 2023. 5.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가무치 소주 리미티드 에디션 발그레를 소개해드립니다.

아는 지인이 보내줘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포장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발그레라는 이름처럼 발그스름한 포장 용기가 너무 예뻐요.

증류식 소주로 25도라고 하네요.

가무치 발그레

개봉하니 증류식 소주의 그 냄새. 확~ 하는 진한 향기가 풍겨옵니다.

오랜만에 중국에서 먹어봤던 바이지우가 생각나네요.

솔의 눈이랑 같이 먹으라고 지인이 추천해 줬는데.

남편이 모르고 솔의 눈 음료를 홀딱 이미 마셔버린거 있죠 ㅜㅜ

어쩔 수 없이 레몬즙이랑 먹어봤는데.. 간만에 먹으니 확 술기운이 올라옵니다.

완전 기름진 음식이나 훠궈랑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주량이 그리 세지않아 한두잔만 먹었어요. 더 먹었다가는 발그레가 아니라 울그락불그락 얼굴이 터질 것 같았어요. ㅎㅎㅎ

남편은 홀짝 홀짝 잘 즐기더라고요.^^

애주가 분들은 아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발그레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