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헤어드라이기 추천 #JMW #MG1800PLUS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상품 리뷰

[내돈내산] 헤어드라이기 추천 #JMW #MG1800PLUS

by 똑똑소매 2023.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시리즈입니다.

얼마 전 헤어드라이기에서 탄 냄새가 나서 무서워 얼른 버리고, 새 제품을 알아보던 중, JMW 드라이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헤어디자이너분이 추천하시는 거라고 가성비 좋다고 해서 급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게 되었죠.

너무 매력적인 화이트에 무겁지도 않고, 냉풍이 엄청 강력하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뜨거운 바람보다는 냉풍이 머릿결이 좋다고 하잖아요.

지금 인터넷에 들어가보니 67000원 정도 하네요.

인터넷 쇼핑 바로가기

 

요렇게 택배가 왔네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화이트 너무 예쁘지 않나요? 크기가 커서 무거우면 어쩌나 했는데 ...세상에나 엄청 가볍습니다.

터보와 스타일.. 이렇게 나눠져있네요.

터보로 틀어봤더니 엄청 바람이 세네요.

냉풍이 엄청 잘나옵니다. HOT 버튼을 누르면 뜨거운 바람도 아주 잘나오네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드라이기입니다.

새로 하나 장만하셔야 한다면 JMW MG1800PLUS 구매 추천드려요^^

JMW MG1800PLUS

 

내돈내산 시리즈

 

레티놀A크림 #물광피부 #스티바a크림 #마법크림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시리즈, 레티놀a크림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저도 동료에게 추천받아 구매했습니다. 피부과에서 스티바A크림이 만

buhouse.tistory.com

 

 

[내돈내산] 단발머리 스타일링: 보다나 봉고데기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봉고데기를 리뷰할까 합니다. 보다나 고데기 많이 들어보셨죠?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아이보리 무드 36mm입니다. 저는 단발머리인데, 스타일링하기 제일 까다

buhouse.tistory.com

 

 

365일 뽀송뽀송 #위니아제습기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가전제품 중 위니아 제습기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작년까지 쓰던 제습기가 운명을 다해 올해 초에 새로 제습기를 구입하면서, 이것저것 사양

buhous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