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뮤지컬] 기분을 말해봐 시즌1, 레이크아트홀 가는법 및 주차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아동뮤지컬] 기분을 말해봐 시즌1, 레이크아트홀 가는법 및 주차

by 똑똑소매 2022. 1.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주말에 아이와 뭐하며 놀아줄까 걱정이 많으시죠?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용인시 평생학습관, 루돌프와 산타클로스 공연

해피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아들을 데리고 간만에 아동 뮤지컬을 보고왔습니다. 용인문화재단에서 공연을 자주 진행하고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buhouse.tistory.com

 

 

삼성화재교통박물관 가격 및 클래식카 시승 운영 시간

똑똑소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다녀봤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

buhouse.tistory.com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필수 코스! 경기도 사시는 분이라면, 특히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빠 분들이라면, 모르는 분들이 없다는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buhouse.tistory.com


지난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아동 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기분을 말해봐'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앤서니브라운 시리즈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이번 뮤지컬은 자신의 감정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을 말로 표현하도록 용기를 주는 내용입니다.
징징거리고 고집만 피우는 6세 우리 아들에게 딱인 내용이었어요^^


<기분을 말해봐 시즌1> 공연은 광교 레이크아트홀에서 관람하였습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광교중흥S클래스 어뮤즈스퀘어 *B1* 밀라노존 215호 키즈파크 옆 레이크아트홀

*도보 이용 시
광교중흥S클래스 게이트2번 출구 옆에 있는 쪽문으로 들어오셔서 레이크아트홀로 오시면 됩니다.

*자가용 이용 시 (3시간 주차 무료)
광교중흥S클래스 게이트3번출구 상가/오피스 전용 주차장으로 들어오셔서 오른쪽으로 쭉 직진하시다가 농민 마트 근처에 주차하신 후, C01번 기둥 방향으로 있는 상가 입구로 쭉 들어오셔서 빵집을 지나면 9호기, 10호기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탑승하셔서 B1층에서 내리시면 정면에 바로 보이는 레이크아트홀로 오시면 됩니다.

위 설명대로 쭉 따라오시면 레이크아트홀은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역시 방역패스는 시행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티켓은 50분 전부터 발권 가능하고 주차는 3시간 무료입니다. 데스크에 주차 의뢰하시면 됩니다. 저는 인터파크에서 인당 1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웹할인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공연장은 대학로 소극장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덕분에 우리 아들과 2열에 앉아서 아주 재밌게 관람했습니다.

객석은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 앉기가 실시되고 있었습니다.

공연 중에는 사진 촬영이 안되서, 시작 전에 살짝 찍어봤습니다.

<줄거리>

기대하던 소풍날 비가 주륵주륵!!! 애니는 소풍을 가지 못하게 되었어요. 울렁울렁 지끈지끈~ 소풍을 못 가 병에 걸린 애니!!! 엄마는 애니를 위해 아주 특별한 그림책을 주었답니다. 애니는 그림책 안의 여러 친구들을 사귀면서 조금씩 자신의 기분을 표현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공연 관람 후, 집에 돌아가는 길에 먹을 거리를 사가져 가려고 돌아다녀봅니다.

레이크아트홀이 위치한 상가가 엄청 커서 식당이며 포장 가능한 음식들이 다양합니다.


돌아가는 길에 주차장을 나서니 바로 앞에 광교 호수공원과 갤러리아 백화점, 쇼핑몰 등이 보이더라고요.

광교 호수공원은 너무 좋은거 아시죠? 공원도 너무 잘되어있고, 호수 주변 상가들도 즐비하고, 나중에 기회되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날은 날씨가 너무 추워서 호수 공원은 패스를 했네요.

날 좋을 때 레이크아트홀에서 공연보고나서, 호수공원에서 놀다가면 딱 하루코스로 좋은 것 같아요.


<공연후기>

1. 미취학,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에게 좋은 공연이었다.

2. 아동 뮤지컬이라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3. 레이크아트홀 상가가 잘되어 있어서 외식하기 좋다.

4. 바로 앞에 광교 호수공원이 있어서 공연 관람후, 하루 코스로 좋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속고살지마]13월의 월급, 연금저축과 IRP 세액 공제 혜택을 알려드립니다

연말정산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13월의 월급을 늘릴 방법으로, 연금저축과 IRP 계좌를 이용하라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죠? 그런데 연금저축과 IRP의 연말정산 혜택 및 한도가 다르니 그 차이

buhouse.tistory.com

 

 

인테리어 하실 분들 견적 참고하세요

구축 아파트를 매수 후,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제가 스스로 견적도 알아보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인테리어 항목이나 가격대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고생했거든요. 그래서 이웃님들과 관

buhouse.tistory.com

 

 

이사 전 체크리스트, 모르면 손해!

이사를 계획 중이신 분들은 체크해야할 사항이 너무 많죠? 이사는 정말 자주할 것은 못되는 것 같아요. 병나요 ㅜㅜ 저도 이사하면서 체크리스트를 정리해서 이사 전까지 차근차근 클리어 했던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