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광고 설정 변경으로 수익 2배 발생하다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생활, 복지

구글애드센스 광고 설정 변경으로 수익 2배 발생하다

by 똑똑소매 2022. 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애드센스로 돈벌고 싶은 똑똑소매입니다.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되기' 중요 내용 정리

티스토리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블로그와 구조가 달라 좀 막막하실텐데요. 저도 지금 그런 상황이고요. 특히 Html 편집 부터가 뭔가 '헉'하는 느낌이네요. 그래서 도서관에서 책을 빌렸

buhouse.tistory.com

 

 

티스토리 전략은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에서 해답찾기

티스토리를 막 운영하면서 관련 도서를 계속 찾아서 읽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은 <구글애드센스로 투잡하라>라는 책을 소개해 볼 까 합니다. 일단 저자 말투가 다소 직접적이라서 전 읽는 내내

buhouse.tistory.com


오늘 자고 일어나서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했더니 평소보다 2배 이상 수익이 올랐더라고요.

어제 방문자 수도 평소와 별로 차이가 없었기에 무슨 일이지 하고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이웃님의 포스팅대로 광고 설정을 좀 달리해서 그런 것 같아,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실까 공유해 봅니다.

구글애드센스

모바일로 티스토리 게시물을 확인하다보면, 구글 광고가 잘 안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광고 설정을 변경했습니다.

반응형

① 애드센스 관리에 들어가셔서 광고 설정으로 갑니다.

② 전체 자동광고를 비활성화 해줍니다.

③ 본문상단 광고 부터 마우스를 갖다대면 '수정'이라는 글이 뜨면 클릭해줍니다.

④ 광고 사이즈 변경에서 PC는 그대로 반응형으로 두고, 모바일만 '300*250'으로 바꿉니다.

모든 광고를 이런 식으로 바꾸고 마지막으로 '변경사항 저장'을 하시면 완료됩니다.

그러면 모바일에서도 광고가 아주 최적화 되어서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경했더니, 잘은 모르지만 노출 RPM이 평소보다 2배이상 올랐더라고요.

어찌되었건, 애드센스 수익이 올라가면 좋은거니, 이웃님들도 한 번 설정해보세요.

그럼 전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돈 받고 헌 옷 정리하세요! 헌옷대통령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생활의 지혜 시리즈입니다. 이사시 각종 공과금 정산, 잊지마세요! 며칠 전, 이사 시 체크해야할 사항들을 D-day별로 정리해서 공유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검

buhouse.tistory.com

 

 

13월의 월급이 생겼네요, 연금저축과 irp 필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 저는 직장에서 연말정산을 하고왔습니다. 두근두근 떨리는 맘으로, 올해는 토해낼지, 돌려받을지 조회를 해보았죠. 아직  연말정산 안하신 분들을 위해 절차

buhouse.tistory.com

 

 

인테리어 하실 분들 견적 참고하세요

구축 아파트를 매수 후,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제가 스스로 견적도 알아보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인테리어 항목이나 가격대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고생했거든요. 그래서 이웃님들과 관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