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동백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동백점
본문 바로가기
지식 창고/볼거리, 먹거리

용인 동백 어정역 맛집: 소문난 대구왕뽈찜 동백점

by 똑똑소매 2022.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용인 어정역의 소문난 대구왕뽈찜, 해물아구찜을 소개해드립니다.


어정역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시고 오른쪽으로 올라오면 소문난 대구왕뽈찜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어정역에는 맛집이 많은데요, 이 집도 국물이 땡길때 가끔 찾는 곳입니다.

아래에 근처 다른 맛집 정보도 확인하세요~

 

동백 맛집 원픽: 시골애 낙지볶음, 철판낙지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애정하는 낙지볶음 식당 '시골애 낙지볶음 용인점' 소개해드립니다. 용인 경전철 어정역 2번 출구에서 200m 직진. 어정24시 사우나 옆, 동백 스

buhouse.tistory.com

 

 

동백 어정역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오늘은 너무 맛있는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어정샤브샤브칼국수를 소개해 드립니다. 전화: 0507-1421-0192 주소: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21 (어정역 1번출구 맞은편)

buhouse.tistory.com


매달 1번째 월요일이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뽈찜, 아구찜 요런 것도 많이 시키시는데,

저는 이 집오면 시키는게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동태전골을 참 좋아합니다.

남편이랑 동태전골 소자(24000원)를 시키면 아주 배불리 기분좋게 먹거든요.

내부는 바닥, 의자 모두 있고 꽤넓어서 쾌적합니다. 단체 손님 받기도 좋은 환경이예요.

밑반찬은 딱 간편하고 정갈하게 나오네요. 그런데 다 맛있습니다. 특히 저는 콩자반과 멸치볶음 너무 맛있더라고요.

드디어 동태전골이 나왔네요. 소자인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밥 안시켜서 먹어도 너무 배불러요.

이날은 소주 한 병 시켜서 함께 먹었네요.

국물이 진하고 야채들이 진한 국물을 머금어서 너무 맛있습니다.

소문난대구왕뽈찜동백점

동태 살도 어찌나 두툼한지요. 남편이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네요 .

암튼 추운 겨울이 돌아오면 더욱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이면 가끔 생각나는 동태전골. 소문난 대구왕뽈찜이었습니다.

참, 아이들은 수제돈까스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