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여행 기록1] 첫 식사
본문 바로가기
이탈리아 여행

[로마여행 기록1] 첫 식사

by 똑똑소매 2023. 8.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똑똑소매입니다.
얼마 전 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추억 기억을 위해 생각나는 부분을 기록해 볼까 합니다.

14시간 비행 후 내려서 지인이 추천해준 맛집을 방문했어요.
이탈리아 분위기가 물씬나는 곳이네요.

프로슈토, 모짜렐라, 신선한 아루 굴라를 곁들인 전채 요리입니다.

이탈리아에서 피자,,,파스타는 기본이죠.

메나브레아는 페일라거네요.
엷은 황금색이며 풍부한 거품이 납니다. 먼저 달달한 맛이 올라오고 약간의 레몬과 꿀의 맛이 느껴지지만, 순수한 몰트보다는 부재료에서 오는 맛이 강하다고합니다.

앞으로 이탈리아 여정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