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버드박스

by 똑똑소매 2021. 12. 20.
728x90
반응형

주말에 오랜만에 넷플릭스 영화 한 편을 감상했습니다.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뜨길래, 대충 줄거리 훑어보고 감상하기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몰입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이웃님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버드박스(Bird Box)

버드박스
버드박스@네이버영화

2018년도 상영작이네요. 

28회 MTV영화제(최고의 공포연기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SF, 스릴러 장르이며,  124분 상영 시간으로, 15세 관람가입니다.

수잔 비에르 감독,  주연 산드라 블록(맬러리), 트래반트 로즈(톰), 존 말코비치(더글라스) 입니다.

 

오랜만에 산드라 블록 영화를 감상했네요. 여전히 연기며 액션씬, 죽지 않았네요. 얼굴도 그대로 인 것 같아요. ㅎㅎ

 

영화 포스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절대 눈을 뜨면 안되는 상황입니다.

눈을 뜨고 어떤 괴생명체?를  보면 자살을 하게 되는 괴현상으로 인류가 종말을 향해 치닫게 되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하는 산드라 블록의 사투를 그린 영화입니다.

예고편 영상을 보시죠^^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aver?code=171475&mid=40843

 

버드 박스 동영상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

movie.naver.com

 

네이버 평점을 한 번 봤더니, 웃기네요.

30대 여성이 좋아하는 영화래요 ㅎㅎㅎ

버드박스평점
@네이버영화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영화입니다.

몰입감이 좋고, 연출도 좋고, 산드라블록 연기도 좋고, 

결말도 뭔가 뭉클했어요.

결말에 가서야 왜 제목이 '버드박스'인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날 이불 뒤집어 쓰고 귤까먹으면서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