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ETF 배당금 입금되었네요.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주식, 부동산

해외 ETF 배당금 입금되었네요.

by 똑똑소매 2021. 12. 24.
728x90
반응형

오늘 오전에 해외 ETF 추천 포스팅을 했는데요.

 

2021.12.24 - [리뷰 창고/주식] - [해외ETF실전투자] 미국주식시장 대표지수 ETF 총정리

 

[해외ETF실전투자] 미국주식시장 대표지수 ETF 총정리

지난 포스팅에서는 해외 고배당 ETF를 소개해드렸습니다. 2021.12.11 - [리뷰 창고/주식] - [해외ETF실전투자] 고배당 ETF 추천해드립니다 [해외ETF실전투자] 고배당 ETF 추천해드립니다 배당은 기업이

buhouse.tistory.com

 

오늘 배당금이 줄줄이 입금이 되었네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인가요?

아들 선물만 준비하고 내 것은 없었는데, 어찌 알았는지 ㅎㅎ 나에게 주는 선물이네요.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배당금 금액이 적지만,

계속 적립식으로 갖고 갈 거라 기대됩니다.

그래도 티스토리 수익률보다는 좋네요 ㅎㅎㅎㅎㅎㅎ

티스토리도 계속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2022년 모두 맞이해요^^

 

해외ETF배당금

해외 ETF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2021.12.11 - [리뷰 창고/주식] - [해외ETF실전투자] 고배당 ETF 추천해드립니다

 

[해외ETF실전투자] 고배당 ETF 추천해드립니다

배당은 기업이 주주에게 이익 일부를 나눠주는 것으로 고배당은 말그대로 배달률이 높은 것을 말합니다. 3% 이상의 배당률이라면 인행 이자의 2배 정도가 되겠죠? 미국의 배당 ETF는 미국 고배당,

buhouse.tistory.com

2021.12.03 - [리뷰 창고/도서, TV, 영화 리뷰] - 해외 ETF 아직도 안하고있나요? 해외 ETF 종류 추천드립니다.

 

해외 ETF 아직도 안하고있나요? 해외 ETF 종류 추천드립니다.

국내 주식 시장에 비해, 미국 주식이 훨씬 수익률이 좋은 건 알고 계시죠? 아무래도 국제통화가 달러이고, Fed가 경기부양을 위해 양적완화를 추진하는 상황에서 달러에 계속 투자하는 것이 이득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나 '댓글'을 달아주세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