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 청약완료
본문 바로가기
리뷰 창고/주식, 부동산

LG에너지솔루션 청약완료

by 똑똑소매 2022. 1. 19.
728x90
반응형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LG에너지솔루션 청약넣었습니다.
청약 처음 도전해보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LG에너지솔루션은 전기차 글로벌 순위 2위 기업입니다.

1위 CATL 중국 기업은 워낙 중국 내 시장이 큰 걸 감안하면 LG에너지솔루션이 세계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고 봐야겠죠? 그래서 이번에 믿고 청약 넣었습니다.
납입일 및 환불일은 21일이고 27일 상장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오늘 새벽같이 일어나서 남편 생일 아침상을 차려드렸네요 ㅎㅎ
꼬막무침, 소고기 미역국, 조기구이, 부추무침.
별건 없지만 남편이 대접받는 느낌이 든다해서 뿌듯했습니다.

저녁엔 육회무침을 처음으로 도전해보려합니다. 떨리네요 ㅎㅎ
이웃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삼성화재교통박물관 가격 및 클래식카 시승 운영 시간

똑똑소매입니다. 지난번에는 아이들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다녀봤을 경기도어린이박물관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아이와 필수코스]경기도어린이박물관 예약 및 주차요금 안녕하

buhouse.tistory.com

 

 

[해외ETF실전투자] 고배당 ETF 추천해드립니다

배당은 기업이 주주에게 이익 일부를 나눠주는 것으로 고배당은 말그대로 배달률이 높은 것을 말합니다. 3% 이상의 배당률이라면 인행 이자의 2배 정도가 되겠죠? 미국의 배당 ETF는 미국 고배당,

buhouse.tistory.com

 

 

인테리어 하실 분들 견적 참고하세요

구축 아파트를 매수 후, 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제가 스스로 견적도 알아보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인테리어 항목이나 가격대에 대한 정보가 별로 없어서 고생했거든요. 그래서 이웃님들과 관

buhouse.tistory.com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부탁드려요.

'구독' 환영합니다.

반응형

댓글